티스토리 뷰



날이 추워지니 부쩍 건강에도 적신호가 울리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그리고 연말 연초는 그 특성상 모임도 잦아지고 그만큼 일도 몰리는 시기이기에 해야 할 것들은 산더미처럼 많이 있는데 시간은 제한되어 있으니 무리를 하게 되는 게 자연스러운 수순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이러는 사이 차근차근 악화된 몸 건강은 이내 다양한 병증을 유발하게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질환은 초기에 치료하고 관리를 해 주면 긍정적인 예후를 기대할 확률이 높다고 이야기하지만 그보다도 문제가 생기기 전 미리미리 관리를 진행해 줄 수 있게끔 해 주어야 하는데요. 단순히 엇나가 있던 생활 패턴을 바로잡는 정도가 아니라 주안동경옥고한의원에서 경옥고의 복용을 도움받아 보신다면 여러 가지 심신 부족했던 부분을 충당해 나가는 것이 가능하다고 이야기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경옥고는 체질이나 성별, 나이와 같은 것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점을 내세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즉, 누구든지 복용을 원한다면 원하는 만큼 진행을 해 볼 수 있다는 의미이며 다양한 사람에게 여러 가지 긍정적인 작용을 한다는 뜻으로도 해석해 볼 수 있다고 인천후한의원은 설명을 드리는데요.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지금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경옥고는 심신에 쌓여 있던 피로를 풀어 줌과 더불어서 부족했던 체력을 보충하는 역할을 해내게 됩니다. 때문에 연말, 연초 바쁜 분들도 마음을 다잡아 나가면서 본래 해야 할 업무를 보다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다고 이야기 드립니다. 또한 이제 막 수험생활을 시작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미리부터 주안동경옥고한의원의 도움을 받아 보신다면 건강한 상태로 수험 공부에 임해 보는 것 역시도 가능하다 이야기 드립니다.


그리고 이는 부족했던 면역력 역시도 같이 보충을 해 주게 되는데요. 아시다시피 면역력이 떨어지면 바이러스가 몸 안에 침투하게 되었을 때 이렇다 할 대항을 하지 못하면서 문제 상황이 커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면역력을 높여 주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는 뜻으로, 면역 기능이 약화되는 추운 겨울날일수록 도움을 받아 보심이 긍정적인 역할을 해낼 수 있음을 설명합니다.



​또한 아이들이 복용을 하게 되면 성장, 발육에 도움을 주어 아이들의 발육부진으로 고민이 깊어지고 있던 부모님들의 근심을 덜어내는 데에도 자연히 보탬이 될 수 있겠습니다. 반대로 어르신들께서 복용을 하시면 부족했던 체내 진액과 양기를 충당해 주는 효과를 보이기도 합니다.


앞에서 주안동경옥고한의원이 경옥고는 남녀노소 복용 가능하다 이야기를 한 바 있는데요. 이렇듯 여러 가지 효과를 전달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 놓여 있는 분들일지라도 심신 건강을 챙겨 나가 볼 수 있다고 계속해 이야기 드립니다.



어째서 이렇게 다양한 효과가 찾아오게 되는 것인가 궁금증을 충분히 품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당연하게도 경옥고를 구성하고 있는 성분과 연관이 되어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주안동경옥고한의원에서는 신체의 기를 보해 주는 인삼과 함께 체액, 혈을 보하는 지황, 내부 독소를 풀어내는 백봉령, 체력을 보충하는 봉밀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앞서 설명한 여러 긍정적 예후를 기대해 보실 수 있는 것이라 설명합니다.


사용되는 약재에 대한 세세한 안내는 내원을 하신 다음 설명 들어 보심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궁금증이 여전히 남아 있는 상황이라면 내원을 실시해 보실 것을 권유 드릴 수가 있겠습니다.



복용은 성인 기준 물컵에 반 정도 따뜻한 물을 채워 개어낸 다음 섭취를 하면 된다고 이야기 드리는데요. 아이들의 경우에는 이보다 적은 양의 물을 넣으며 된다고 설명 드립니다. 또한 경옥고를 뜰 때에는 쇠숟가락이 아니라 나무나 플라스틱으로 된 숟가락을 사용해 주셔야 하며 혹시라도 침이나 물 같은 것이 뒤섞이는 일은 존재치 않도록 해 주실 것을 당부합니다.


또한 보약의 효능을 드높이기 위해서라면 공복 상태에서 섭취해 주실 것을 권유하는데요. 공복인 채로 섭취를 하는 게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방편이라고 말씀 드립니다. 자세한 복용에 대한 내용 역시도 내원 후에 설명을 들어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